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홈 교육행정정보자료실행정지원과

행정지원과


행정지원과 게시판 상세보기 테이블
[ 정보지원담당 ] [[K-에듀파인] 비정상 화면 조치사항
작성자 정보지원담당
등록일 2024.04.03

[K-에듀파인 비정상 화면 조치사항]
[증상]
1. 발송처가 여러곳일때 발송처 화면이 첫화면밖에 안 나오는 경우(2,3~~~안나오는 경우)
2. 회신을 선택하여 기안문 작성시 전화번호, 주소등이 자동 작성 안 되는 경우
3. 이송처리할때 전화번호가 없다고 하는 경우 등

<원인: IE와 엣지가 공유하는 경우 기능지원에 오류가 나타납니다.>

[해결방법]
1. 첨부1 [IE모드 초기화] 실행 (ZIP압축해제)
2. 첨부2 [K-에듀파인 IE모드 해제] 실행 (ZIP압축해제)
3. PC 환경설정 조치
[브라우저 설정]
* Edge의 경우 *

1. Edge 우측 상단의 ... 클릭 > 설정 클릭 >
쿠키 및 사이트 권한 클릭 > 팝업 및 리디렉션 클릭 > 차단 해제 
2. Edge 우측 상단의 ... 클릭 > 설정 클릭 >
개인 정보, 검색 및 서비스 클릭 > 브라우저를 닫을 때마다 지울 항목 선택 클릭 >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검색 기록, 다운로드 기록,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항목만 체크◆
3. Edge 우측 상단의 ... 클릭 > 설정 클릭 >
기본 브라우저 클릭 >Internet Explorer 모드(IE 모드)에서 사이트를 다시 로드하도록 허용 '허용안함'

위의 조치대로 하시면 대부분 해결이 되지만, 미해결시 사용자지원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(1566-0066)

첨부파일
다운로드 횟수
  • IEMode_Del_v1.5.zip   ( 10회 )
  • IEMode_v1.6.zip   ( 0회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