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재배정 원서 접수기간: 2025. 1. 20.(월)~2. 3.(월) * 토, 일, 공휴일 제외, 12:00~13:00 점심시간 제외2. 원서 접수처: 울릉교육지원청 2층 교육지원과3. 재배정신청 서류 가. 재배정원서
나. 주민등록등본
다. 최초 중학교 배정통지서(원본) 라. 실거주 확인서 마. 기타 추가서류 *서류관련 상세내용은 첨부파일 내 [제출서류] 확인요망4. 재배정 결과 발표: 2025. 2. 7.(금) 10:00~ 울릉교육지원청 홈페이지상세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문의) 울릉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054-790-3045
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, 상업적인 내용,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