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상주교육지원청 중학교 입학 재배정 원서 접수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니 재배정 원서 작성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접수 기간: 2025. 1. 20.(월)~2. 3.(월), 09:00~17:00 ※ 토요일, 공휴일, 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 2. 접수 장소: 상주교육지원청 2층 교육지원과(중등교육담당) 3. 대상: 거주지 이전으로 재배정을 원하는 학생 4. 접수 방법: 방문접수(우편접수 불가) 5. 준비서류 - 재배정 원서: 초등학교장 직인 (날인) - 주민등록등본: 전 가족 등재(부 또는 모가 불가피하게 함께 이전할 수 없는 경우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 등록증 함께 제출) - 중학교 배정 통지서(본배정) 원본 ※ 타시도 재배정을 신청할 경우 해당 교육청의 재배정 지침과 서식(재배정원서)을 확인·활용하여 해당 교육청으로 제출
6. 재배정 결과 발표: 2025. 2. 7.(금) 11:00~, 상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7. 재배정통지서 수령 방법: 2025. 2. 7.(금) 13:00~17:00, 보호자가 상주교육지원청에서 직접 수령(신분증 지참)
|